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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전문 인력양성기관, 한국외식정보교육원입니다.

[7월]외식 서비스 기본 과정 교육 후기

관리자 | 2018-07-30 | 조회 309

 

 

교육 후기에 앞서서,
한가지 퀴즈를 내볼게요~

다음 세가지가 뜻하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1. 생산된 재화를 운반ㆍ 배급하거나 생산ㆍ소비에 필요한 노무를 제공

2. 개인적으로 남은 위하여 돕거나 시중을 듦

3. 장사에서 값을 깎아 주거나 덤을 붙여줌
 

 

 

 

 바. 로.

서 . 비. 스 입니다!




7월 한국외식정보교육원에서는
서비스 현장 직원분들에게는 동기부여를,
신입 직원분들에게는 서비스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외식 서비스 기본 과정'을 준비했습니다~

7월에 진행된
 외식 서비스 기본 과정 교육 후기
함께 볼까요~~?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한결
친해진 교육생분들~~
느껴지시나요? ^^

 

 

그리고나서, 
카드 낱말게임을 통해
서비스의 의미에 대해 배워보았습니다~
 

 

 

 

 

 

 

 



 

 

서비스란?
고객을 통해 기쁨을 얻는 것,
가족을 돌보듯 고객을 돌보는 것

서비스의 의미를 되짚어 보고,
나는 어떤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용모복장을 배워보았구요~

강사님께서 해주신 말씀!
유니폼은 유니폼답게~!
꼭 기억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강사님께서
올바른 인사법을 알려주셨구요~  

 

 

 





 

 서비스 접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접점에 필요한 
고객응대 멘트를 알려주셨습니다~!

우리 점포의 서비스 접점을 찾아보고
멘트를 작성해보는 시간까지~~

 

 

 

 


 


 

앉아서 이론만 듣는 수업이 아니라
함께 실습하고 토론하면서

 서비스에 대한 이해는 UPUP!

 



 


 

 

마지막으로
하루동안 열심히~~ 강의를 들어주신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수료증 전달식까지!

오늘 교육을 통해
고객도 만족하고
나 자신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하시길 바랍니다 ~~

 

 

한국외식정보교육원의 교육이 궁금하다면?

www.fooded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