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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전문 인력양성기관, 한국외식정보교육원입니다.

[25기] 프로점장 WOW 과정 4주차 후기

관리자 | 2018-04-24 | 조회 704

 









안녕하세요~~~
프로점장 WOW 과정 4주차 후기입니다~







서비스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불만고객을
단순히 친절하게 응대한다고 해서
고객의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

불만고객과 블랙컨슈머를 분류하고
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를
제대로 알아야
고객과 매출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답니다!


그럼
'서비스 역량 강화 및
불만고객 응대 스킬'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던 강의
함께 볼까요?




4차 산업시대 서비스의 특징과 함께
과정 시작하였는데요~





초롱초롱한 눈으로~
수업에 집중하신 모습
멋지십니다^0^





강사님과 함께하는 롤플레잉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이해해보고
적절한 고객 응대 방법도 배워보았는데요~





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5가지
예방과 응대, 대안까지~
배워보았습니다.

드라마를 통한 실습도 하였구요~
"고기를 태웠을 때!"
이점장님의 대답이 기억나네요^^








오늘 교육을 통해
조금 더 편안한
불만고객 응대! 되셨길 바랍니다~

95.9점으로
수강 후기도 높은 점수가 나왔네요!^^


마지막으로
수강 후기 공유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5주차 교육 후기로
돌아올게요~~

지난주 교육 후기도 아래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
https://blog.naver.com/lalalafb/221245713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