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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전문 인력양성기관, 한국외식정보교육원입니다.

[3월] 외식 서비스 기본과정 교육후기 (3/27(화), 1일과정)

관리자 | 2018-04-02 | 조회 816

안녕하세요~?
한국외식정보교육원입니다 :) 

 

 

성공적으로 진행된 2018년 첫번째
 '외식 서비스 교육과정' 후기 들려드릴게요~ 

  



교육 모습 보기전에!

우리 한국외식정보교육원에는
5명의 교육매니저가

외식업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또 교육생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우리의 명함 선공개합니다~ 

 

 

 

 

 

 

교육의 목표는 사실의 지식이 아니라 가치의 지식이다.

망설이기엔 삶이 너무 짧다.
외식인재 양성의 전략적인 경영파트너
배움이 멈추면, 성장도 멈춘다.
최고의 경쟁력은 열정이다.

 

 

그럼,
본격적으로 교육 스케치 함께 볼까요?? 

 

3월 27일 화요일!!

서비스 기본기를 다지기 위한 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고객이란..? 

 나 외에 모두가 고객이라는 서비스마인드!
쉽지 않지만, 기본이 되는 서비스 마인드!!
바빠서, 인원이 부족해서,
고객의 무리한 요구때문에 등등
서비스의 기본을 놓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는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란 무엇인가?"

"로봇이 대체할 수 없는 고도화된, 그리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바로! 일상적인 것들을 잘해내는 것! 

 

 

 

 

 

 

 

 

 

교육 전에 우리 외식 서비스인들의
교육 니즈를 분석하고,
교육의 방향성을 한번 더 설정하는데요~ 

 

 

 

 

외식업 현장에서
'고객'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3가지 인사법을 배워보았습니다~! 

 




 

하루종일 '서비스' 스킬 UPUP
고객과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 업그레이드!

 

한국외식정보교육원이

항상 응원합니다!!




5월 29일에


불만고객 응대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고 싶다면??




교육신청
▼ ▼ ▼
 https://goo.gl/BjBe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