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외식산업 전문 인력양성기관, 한국외식정보교육원입니다.

[24기] 프로점장 WOW 과정 1주차 후기

관리자 | 2017-11-19 | 조회 1199

 





 


오늘은 10월 25일에 진행되었던
'24기 프로점장 WOW 과정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외식업 현장 관리자, 외식업체 대표, 점포 오픈을 준비하시는 분들까지
많은 교육생분들의 열정으로 24기 프로점장 WOW 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1주차  첫번째 교육은 베스트셀러 
'장사의 전략' 저자인 
김유진 대표님의 강의로 시작 되었습니다!




 

 



장사는 심리전!

따라서, 디테일을 공부하고 
고객의 목표에 치열하게 몰입하는 것이
외식업에서 경쟁력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말씀! 

그리고

  초밥을 포장할 때 밥알이 눌러붙지 않게 하는 방법?!
치킨을 배달하는 여성고객에게 OOO을 주라!
숙취 후에도 전달되는 고객 감동을 위한 전략 > < 
사소한 생각 차이가 
고객을 부른다는 다양한 팁을 알려주셨습니다!










 
진지하게 듣는 교육생분들~ 
눈에서 레이저 발사~

 



 

 

그리고 메뉴네이밍사소한 차이에 대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돼지갈비 VS 제주 돼지갈비
숙성 김치찌개 VS 김치
 

현장에서 일하면서 항상 긍정적인 마음 잃지 마시길 바라면서
모두 다같이 긍정 에너지 발사~

 

 






두번째 시간에는 리더스랩 윤정훈 대표님의 
조직을 이끄는 프로점장의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습니다~

 



 


외식업에서 고객 서비스도 중요하지만 
내부 고객인 직원과의 소통능력도 중요 한데요!?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강의인 만큼
이번 강의는 조별로 진행했었습니다.







 

 

우선, 소통 능력을 기르기 위해 
우선 팀원들과 특별한 인사 나누기~
처음엔 쑥쓰러워 하셨지만~




불과 10분 뒤! 

다들 정말 친해진 모습 보이시나요?



















바로 !


함께 얼굴그리기, 
그림 설명으로 소통하기 등!
서로를 알아가고, 소통에서 전달력의 중요성을 배웠는데요~


재미있는 교육으로
교육하는 내내 정말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점포를 운영하면서 힘든점이나 공유할만한 팁을 나누면서
오늘 교육!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윤정훈 강사님의 
인간이 가진 7가지 권리에 대해 말씀해 주셨는데요~



인력관리도 중요한 부분이기에 교육생분들에게 많은 공감이 되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7가지 잊지 말고
교육생 분들 마음속에 저.장.! 해두시길 바랍니다!

 




 

외식업에서 중요한 전략과 소통능력을 배울 수 있는 1주차 교육이였습니다!


외식업을 운영하다보면 
마케팅, 홍보, 기획, 직원과의 소통 능력으로 인해
힘든 부분이 많이 생기는데요~
6시간의 교육 동안  교육생분들 모두~
프로점장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면서,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저는 11월 1일에 진행될 예정인
프로점장 wow 과정 2주차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