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외식산업 전문 인력양성기관, 한국외식정보교육원입니다.

[제23기 프로점장 WOW 과정] 6주차 교육후기

관리자 | 2017-09-12 | 조회 822

 

[제23기 프로점장 WOW 과정] 6주차 교육후기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봄비가 오늘도 내리네요^^


 

313일에 시작된 제 23기 프로점장 WOW과정이 어느덧 6주차 과정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외식시장에 대한 이해와 리더십 교육, 메뉴기획과 노무관리까지
다양한 교육을 통해 프로점장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6주차에는 최지혜 강사님의 불만고객 응대스킬 향상이라는 주제로
외식업의 서비스와 컴플레인 사례와 응대법을 배워봤는데요~     
다시 한 번 복습해보는 시간 가져볼까요~?














 








[서비스 해결법 3원칙]

첫째, 사람을 바꾼다.
둘째, 시간을 바꾼다.
셋째, 장소를 바꾼다.








 


가장 중요한 것은 컴플레인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지만,
피할 수 없는 것이면 정확하고 올바르게 해결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이
프로점장으로 성장하는 지름길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장의 서비스, 나 스스로의 서비스, 우리 직원의 서비스를 파악하고 고객의 말에 공감하는 것!
서비스의 기본이자 핵심입니다!!^^
  

우리 점장님들, 항상 응원합니다~!!

 



자세한 교육 문의는 ☎한국외식정보교육원 02-449-3717